세정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가 배우 장신영과 협업하여 겨울 시즌 프리미엄 코트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데일리스트는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을 통해 초겨울부터 봄까지 활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였습니다.
브랜드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장신영의 세련된 감각을 더한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데일리스트
장신영은 데일리스트의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 2종을 활용해 모던한 겨울 데일리룩을 연출했습니다.
핸드메이드 코트의 부드럽고 세련된 실루엣에 플레어 스커트, 데님 팬츠, 화이트 풀오버 등을 조합하여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작인 캐시미어 스카프 코트는 핸드메이드의 가벼움과 캐시미어의 우아함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모노톤 컬러에 부드러운 카멜 톤을 더해 다양한 룩과 자연스럽게 매치되며, 프리미엄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깃털처럼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넥 라인을 감싸는 스카프 디테일은 고급스러움과 함께 보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높인 특징입니다.
짙은 와인 컬러의 테일러드 벨트 코트는 단정한 테일러드 라인에 캐시미어의 부드러움을 접목한 제품입니다. 은은한 와인 컬러와 클래식한 실루엣에 완성도 높은 핸드메이드 공법이 적용되어 품격 있는 겨울룩 연출에 적합합니다.
사진 제공 = 데일리스트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데일리스트는 멋과 실용성에 집중해, 무겁고 답답할 수 있는 겨울 데일리룩을 가볍고 따뜻하게 구현한 프리미엄 소재의 핸드메이드 코트와 데일리 아이템들을 선보였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304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배우 장신영이 제안하는 겨울 코트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겨울 품격 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장신영의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모은 콰이어트 럭셔리 인 캐시미어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캐시미어 코트를 포함한 겨울 컬렉션 신제품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