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겨울 시즌을 맞아 폴로 랄프로렌과 함께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서부 캐빈 콘셉트로 꾸며진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메리칸 클래식 라이프스타일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약 100평 규모의 공간이 폴로 랄프로렌만의 독특한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겨울의 정취를 담은 인테리어와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매력이 조화를 이루어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400여 종의 주요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컬렉션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컬렉션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이며, 특히 60여 종의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는 '코듀로이 다운 재킷', '헤리티지 트러커 재킷', '아이콘 스몰 토트백' 등이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온라인으로만 판매되던 '폴로 랄프로렌 홈' 상품인 '홀리데이 폴로 베어 워터 보틀'과 '랄프스 커피 베르데 캔들' 등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연말 시즌을 겨냥한 기프트 전용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었습니다. 머플러, 장갑 등 실용적인 아이템부터 '폴로 베어 레더 백 참', '헤리티지 키링' 등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액세서리까지 따뜻한 감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한 홀리데이 기프트 상품들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클래식한 감성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는 '폴로 랄프로렌'의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브랜드의 고유한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렉션과 기프트로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