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이승기, 자작곡으로 '컴백'한다... '정리' 이후 6개월 만의 신보 소식 전했다

가수 이승기가 오는 11월 18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너의 곁에 내가'를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갑니다.


지난 5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이승기의 새 싱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6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너의 곁에 내가'와 수록곡 '굿바이(Goodbye)' 총 2곡이 담겨 있습니다.


타이틀곡 '너의 곁에 내가'는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제작되었으며, 수록곡 '굿바이'는 서정적인 발라드 장르로 구성되어 대조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BF.42295023.1.jpg이승기 신곡 앨범 커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특히 이승기는 두 곡 모두에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진하게 담아냈습니다.


이승기의 자작곡 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정리'에서도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이승기 / 뉴스1이승기 / 뉴스1


데뷔 초기 주로 다른 작곡가들의 곡을 소화했던 것과는 달리, 음악적 성숙함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담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는 변화로 해석됩니다.


현재 이승기는 가수 활동과 함께 JTBC '싱어게인4'의 MC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