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부캐 '조점석'으로 변신한 조정석, 선배 이서진 지각하자 '이렇게' 일침 날렸다

배우 조정석이 부캐릭터 '조점석'으로 변신해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지난 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에는 디즈니+ 시리즈 '조각도시'의 주연배우 지창욱, 도경수와 함께 일일 매니저로 출연한 이서진, 김광규가 등장했습니다. 


이번 촬영은 SBS 예능 프로그램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과 연계된 특별 에피소드로 기획되어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조정석은 이날 '조점석'이라는 독특한 캐릭터로 분해 진행을 맡았습니다.


그는 "오늘 굉장히 중요한 분들이 오시는데 이 분들을 케어할 일일 매니저도 중요하다"며 게스트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2.JPGYouTube '청계산댕이레코즈'


하지만 이서진과 김광규가 약속 시간보다 5분가량 늦게 도착하자, 조정석은 즉석에서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는 "사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이 업계에서 시간 약속은 필수인데 매니저분들이 시간을 못 지키신 건 한 번 짚고 넘어가겠다"며 장난스럽게 지적했습니다.


1.JPGYouTube '청계산댕이레코즈'


이에 대해 이서진은 "우리 로드 매니저가 운전이 서툴러서"라며 김광규에게 책임을 돌리려 했지만, 김광규는 "죄송하다. 사실 내가 시간 맞춰 올 수 있었는데 이서진 씨가 20분 넘게 지각했다"고 받아치며 현장을 폭소로 만들었습니다.


조정석의 '조점석' 캐릭터는 평소 진중한 이미지와는 다른 유쾌하고 재치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웃음을 유발하는 애드리브 능력을 보여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