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재즈 선율과 서울의 낭만이 어우러진 '올 댓 글램(ALL THAT GLAM)' 콘셉트로, 절제된 화려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구현했습니다.
사진 제공 = 헤라
이번 컬렉션은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펄'과 따뜻한 느낌의 '미디엄 브라운 톤' 제품들로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높입니다. 이탈리안 소가죽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리미티드 홀리데이 쿠션 케이스 2종'은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에 모두 호환이 가능하여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추었습니다.
또한, 부드러우면서도 매끄럽게 밀착되는 질감의 5가지 '블러쉬 스틱', 모브, 누드, 브라운 톤을 조합한 '쿼드 아이 컬러' 팔레트, 헤라의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 2종, 그리고 3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퍼퓸드 핸드크림 트리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은 각기 다른 질감과 향을 통해 다채로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헤라
헤라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태국에서도 출시됩니다.
국내에서는 11월 3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시연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쇼'도 진행됩니다.
더불어 11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퍼스널 컬러에 맞춘 블러쉬 컬러 매칭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여 다채로운 홀리데이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