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 '진저슈가 립 세럼'을 11월 1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단독 출시했습니다.
'진저슈가 립 세럼'은 에뛰드의 스테디셀러 라인인 '진저슈가'의 입증된 고보습 영양에 컬러감을 더한 데일리 컬러 립 세럼입니다.
진저슈가 특유의 쫀쫀하고 영양 가득한 고보습 제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이 제형, 용기, 어플리케이터 디자인 등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총 7개 호수 중 1호부터 4호까지의 네 가지 컬러 역시 조효진이 직접 기획한 색상으로, 은은한 쌩얼 혈색 립부터 뉴트럴 톤의 중발색 컬러까지 단계별로 다양한 컬러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에뛰드
'진저슈가 립 세럼'에는 입술 굴곡에 최적화된 전용 플랫 메가 팁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되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 전체에 영양을 고르게 전달합니다. 또한 수시로 덧발라도 부담 없는 케어밤 포뮬러로, 각질 케어와 보습을 동시에 제공하며, 보습오일과 버터성분이 함유된 쫀쫀한 제형이 입술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촉촉한 윤기와 은은한 색감을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진저슈가 립 세럼' 조효진 공동개발 컬러인 1~4호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획세트에는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미니'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낮에는 립 세럼으로 생기 있는 보습을, 밤에는 립 마스크로 집중 영양 케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에뛰드
올영픽 선정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진저슈가 립 세럼' 단품 및 기획세트가 14,000원에서 10,700원으로(23%) 할인 판매되며, 11월 3일부터는 온라인 한정 선착순 파우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에뛰드 관계자는 "진저슈가 립 세럼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진저슈가 라인의 고보습 영양감에 컬러를 더해, 누구나 손쉽게 생기 있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과의 공동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