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혜리, 10년 연애 끝에 '신부' 된 2살 어린 친동생 결혼식서 끝내 '눈물' 흘렸다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의 친동생이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혜리는 동생의 결혼식에서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축복해 주목받았습니다.


3일 연예계에 따르면 혜리의 동생 이혜림 씨는 비연예인 신랑과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약 10년의 연애 기간 끝에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 깊은 결혼식이 되었습니다. 언니 혜리보다 먼저 결혼하게 된 이혜림 씨는 그동안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이혜림 씨는 팔로워 11만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과거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 함께 등장해 자매의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평소 혜리와 닮은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이혜림 씨의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축하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2025-11-03 14 43 21.jpg걸스데이 혜리(오른쪽)와 혜리 여동생(왼쪽) / YouTube '혜리'


결혼식 당일 혜리는 동생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혜리 자매의 지인이 공개한 결혼식 현장 사진에는 티슈가 축축해질 정도로 눈물을 흘린 혜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동생의 인생 최고의 순간을 함께하며 진심 어린 축복을 보낸 혜리의 모습이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혜리는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내년 방송 예정인 ENA 새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에서 생계형 리포터 주이재 역을 맡아 황인엽과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2025-11-03 14 44 01.jpgInstagram 'hyeri_0609'


이 작품은 꿈을 이루고 돌아온 천재 영화감독과 꿈을 잊은 채 사는 리포터의 재회 후일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또한 혜리는 내년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를 통해서도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입니다.


꾸준히 운영해오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어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