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문구 기술, K-뷰티로"... 모나미 코스메틱,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25' 참가

화장품 제조·개발 전문기업 모나미 코스메틱이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25(COSMOPROF ASIA HONG KONG 2025)'에 오는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참가합니다.


올해로 28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뷰티 산업 전반을 아우르며 전 세계 유통 및 도·소매업 관계자가 참가하는 B2B 박람회입니다.


지난해에는 47개국에서 2,562개의 업체가 참여했고, 참관객 수는 6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모나미 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술 경쟁력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나미 코스메틱


문구기업 모나미는 65년 이상의 필기구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2020년 화장품 제조 및 개발 전문 계열사 모나미 코스메틱을 설립했습니다.


모나미 코스메틱은 모회사로부터 이어받은 색조 배합 및 사출 금형 기술력을 토대로, 트렌드를 반영한 고발색·롱래스팅(Long-lasting) 제품부터 K-뷰티 특유의 자연스러운 발색 제품까지 폭넓은 색상과 텍스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나미 코스메틱


이번 박람회에서는 'OEM·ODM & 프라이빗 라벨(Private Label)' 부문 한국관 참가사로서 국내 제조사의 경쟁력을 세계 시장에 선보일 계획입니다.


부스에서는 ▲신제형 및 대표 제품 전시·시연 ▲2026년 포인트 메이크업 신규 라인업 공개 ▲K-뷰티 및 글로벌 시장 맞춤형 트렌드 컨설팅 ▲바이어·파트너 미팅 등을 진행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나미 코스메틱


한편, 모나미 코스메틱은 지난 9월 열린 '메이크업 인 뉴욕 2025(MakeUp in NewYork 2025)'에서 약 100건의 바이어와의 상담을 진행하며 다양한 글로벌 기업 및 현지 인디 브랜드와 네트워크를 확대했습니다.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현재 공장 설비 증축을 추진하며 생산 역량 강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나미 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체 금형 개발 기술력을 강점으로 가격 경쟁력과 리드타임 측면에서 효율적인 제안이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