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와드의 용태순 대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이 3일 연말 특별 기획전 '2025 리미티드 위크' 개최를 발표했습니다.
캐치테이블의 '리미티드 위크'는 고객들이 연말 맛집 예약을 우선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2020년부터 매년 개최되어온 캐치테이블의 대표적인 연말 프로모션입니다.
지난해 '리미티드 위크' 시작일에는 전년 동기 대비 1070% 급증한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올해 역시 연말 예약 수요 증가와 미식 소비 트렌드가 결합되어 높은 참여율이 예상됩니다.
캐치테이블은 리미티드 위크 운영 기간 중 매일 서로 다른 미식 테마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파인다이닝, 호텔 뷔페, 송년회, 데이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풍성한 라인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 = 캐치테이블
특히 방송 활동으로 주목받은 유명 셰프들의 레스토랑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안성재 셰프의 '모수', 윤남노 셰프의 '디핀', 정지선 셰프의 '티엔미미', 배경준 셰프의 '본연', 김태성 셰프의 '포노 부오노' 등 인기 매장들의 연말 예약이 캐치테이블을 통해 단계적으로 공개됩니다.
또한 '밍글스', '권숙수' 등 국내 최고 수준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연말 예약도 캐치테이블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리미티드 위크는 11월 3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됩니다.
11월 3일부터 9일까지는 사전 안내 페이지를 통해 참여 매장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11월 10일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예약 기간에는 테마별 인기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매일 오후 3시에 순차 오픈되며, 오픈 30분 전 알림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매장의 예약 시작 시간을 미리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리미티드 위크를 기획했습니다"라며 "파인다이닝부터 한식, 중식까지 국내 대표 레스토랑들을 통해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치테이블 리미티드 위크 관련 상세 정보는 11월 3일부터 공개되는 티징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