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캐치테이블, 연말 미식은 특별한 사람과 함께... '2025 리미티드 위크' 오픈

외식업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와드의 용태순 대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이 3일 연말 특별 기획전 '2025 리미티드 위크' 개최를 발표했습니다.


캐치테이블의 '리미티드 위크'는 고객들이 연말 맛집 예약을 우선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2020년부터 매년 개최되어온 캐치테이블의 대표적인 연말 프로모션입니다.


지난해 '리미티드 위크' 시작일에는 전년 동기 대비 1070% 급증한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올해 역시 연말 예약 수요 증가와 미식 소비 트렌드가 결합되어 높은 참여율이 예상됩니다.


캐치테이블은 리미티드 위크 운영 기간 중 매일 서로 다른 미식 테마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파인다이닝, 호텔 뷔페, 송년회, 데이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풍성한 라인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치테이블


특히 방송 활동으로 주목받은 유명 셰프들의 레스토랑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안성재 셰프의 '모수', 윤남노 셰프의 '디핀', 정지선 셰프의 '티엔미미', 배경준 셰프의 '본연', 김태성 셰프의 '포노 부오노' 등 인기 매장들의 연말 예약이 캐치테이블을 통해 단계적으로 공개됩니다.


또한 '밍글스', '권숙수' 등 국내 최고 수준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연말 예약도 캐치테이블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리미티드 위크는 11월 3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됩니다.


11월 3일부터 9일까지는 사전 안내 페이지를 통해 참여 매장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11월 10일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예약 기간에는 테마별 인기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매일 오후 3시에 순차 오픈되며, 오픈 30분 전 알림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매장의 예약 시작 시간을 미리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리미티드 위크를 기획했습니다"라며 "파인다이닝부터 한식, 중식까지 국내 대표 레스토랑들을 통해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치테이블 리미티드 위크 관련 상세 정보는 11월 3일부터 공개되는 티징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