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정우성 혼외자' 아들 사진 공개한 문가비... '후폭풍'에 결국

톱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의 사진을 공개한 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찬반 논란이 벌어지면서 결국 댓글 기능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문가비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특별한 설명 없이 아들과 함께 보낸 일상의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아들의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고 당당하게 공개한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iamchocobi'


공개된 사진에서 문가비는 아들과 함께한 행복한 시간을 보여주며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눈에 띄게 성장한 아들의 독특한 아우라가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아이의 이목구비가 완전히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뛰어난 성장 발달과 훈훈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많은 응원과 격려의 댓글이 달렸지만, 온라인상에서는 일부 반대 의견도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논란이 지속되자 문가비는 결국 해당 게시물의 댓글 기능을 차단했고, 기존에 작성된 모든 댓글들이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


앞서 문가비는 출산 소식을 직접 공개했으며, 이후 아이의 아버지가 톱스타 정우성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인사이트(좌)정우성, (우) 문가비 / 뉴스1, Instagram 'iamchocobi'


정우성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당시 "문가비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의 친자가 맞다"고 확인하면서도 "결혼 계획은 없다. 다만 아버지로서의 역할에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또한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다. 아이에 대한 책임은 최선을 다해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정우성은 이 스캔들 이후 청룡영화상 시상식 무대에 올라 "저에게 사랑과 기대를 보내주셨던 모든 분들께 염려와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모든 질책은 제가 받고, 또 안고 가겠다. 또 아버지로서 아들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다하겠다"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최근 정우성은 오랜 기간 교제해온 일반인 여자친구와 혼인 신고를 마치며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