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자체브랜드 '심플러스 캠핑상품' 10여 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캠핑용품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습니다.
홈플러스는 지난 2월 심플러스 캠핑용품 20여 종을 처음 출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기능성과 실용성에 중점을 둔 가성비 캠핑용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출시 후 홈플러스 PB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시즌 2 가을 신제품을 추가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캠핑상품은 접이식 체어, 경량롱체어, 캠핑 머그컵, 접이식 화로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제품 가격은 최소 3,000원부터 21,900원까지 다양하게 책정되어 최저가 가성비에 감성까지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캠핑과 피크닉에서 활용도가 높은 '심플러스 캠핑접이식체어'는 견고한 스틸 튜브 프레임과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을 자랑합니다.
카키, 브라운, 다크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다양성도 제공합니다. 또한 1kg대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심플러스 캠핑경량롱체어'는 1.8kg의 가볍고 튼튼한 스틸 프레임으로 제작되었으며, 카키와 아이보리 색상으로 각각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됩니다.
캠핑의 핵심 요소인 '불멍'과 '먹핑'을 위한 전용 용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었습니다. 간편한 설치가 가능한 '캠핑 접이식화로대', 열전도율이 우수한 '캠핑 알루미늄주전자'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3단 분리패드로 식재료별 구분이 가능한 3단분리 '캠핑 보냉백'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냄비 2개와 프라이팬 1종으로 구성된 '알루미늄코펠세트'는 캠핑 필수 식기류를 한 번에 갖출 수 있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가을 감성을 한층 더해줄 스탠머그컵이 포함된 '커피 드리퍼세트', 그레이, 모카, 아이보리 색상으로 준비된 '캠핑머그컵'은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레저문화팀 김성환 바이어는 "홈플러스 PB 브랜드 심플러스만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초보 캠퍼들의 캠핑 진입 장벽을 낮춰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캠핑 외에도 가을 나들이,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심플러스 캠핑용품이 좋은 경험과 만족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