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페리페라 X 인보라, '올데이 무드 팔레트' 출시와 동시에 완판... 오늘(28일) 올영 라이브로 열기 잇는다

클리오의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뷰티 크리에이터 인보라와 공동개발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ALL TAKE MOOD PALETTE)' 신규 컬러가 출시와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달 16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런칭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0호, 11호는 '트임 메이크업' 대표 크리에이터 인보라와 9개월간 '기능'에 집중해 공동개발한 #사방트임 팔레트로, 쌓을수록 맑게 올라가는 실패 없는 맑은 음영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초보자도 샵에서 받은 듯한 '방구석 트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트임 연출에 최적화된 컬러 구성과 인보라와 함께 공동개발한 트림 브러쉬 2종을 증정하는 기획 세트로 출시되어 런칭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페리페라 메이크업 클래스 현장1.jpg사진 제공 = 페리페라


페리페라에 따르면,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신규 컬러 기획세트는 당초 3일간 판매 예정이던 물량이 9월 16일 오전 0시 선런칭과 동시에 런칭 당일 전량 소진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출시 당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으며, 10월 1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추가 판매를 재개했으나 이마저도 품절되며 높은 인기를 재확인했습니다.


페리페라는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출시를 기념해 인보라와 함께 총 2회에 걸친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1회차 클래스는 지난 9월 12일 클리오 사옥 라운지에서 인보라의 구독자 '보라돌이' 10명을 초청해 진행되었고, 2회차 클래스는 지난 10월 2일 올리브영 N 성수 프라이빗 공간에서 선런칭 구매자 10인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두 차례에 걸친 클래스는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0·11호' 공동개발 히스토리 소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제품 Q&A, '사방트임' 디테일 클래스 등으로 구성되어 제품 개발 비하인드부터 실제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됐습니다.


참가자들은 "제품의 개발 과정을 직접 들을 수 있어 유익했다", "인보라와의 소통이 인상 깊었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이번 행사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한층 가까워질 수 있었던 소통의 장이 되었습니다.


페리페라 메이크업 클래스 현장2.jpg사진 제공 = 페리페라


한편, 페리페라는 10월 28일 화요일 오후 8시~9시 인보라와 함께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0호, 11호(기획세트)'를 중심으로 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를 비롯해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시럽피 톡 치크',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마스카라'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이 최대 38% 할인가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라이브 특전으로는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구매 시 잉크 씬씬 브러쉬 라이너 본품 1:1 증정(한정 수량), 라이브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페리페라 립앤아이 리무버 본품 증정(한정 수량), 라이브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최대 1만 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구매 인증 시 에어팟4, 페리페라 핑크하구마 컬렉션 시딩키트, 따뜻한 모카 브로우 세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라이브는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만큼, 구성·할인율·사은품·경품까지 모두 강화된 '역대급 기획'으로 준비했다"며 "페리페라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뿐 아니라 기존 고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라이브 및 페리페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