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가 자사의 대표 버번위스키 브랜드인 짐빔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캔 타입의 '짐빔 하이볼 피치'와 리큐르 타입의 '짐빔 파인애플', '짐빔 허니' 총 3종입니다.
'짐빔 하이볼 피치'는 2025년 겨울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특별한 제품입니다.
사진 제공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이 제품은 정통 짐빔 위스키에 달콤한 복숭아 풍미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것이 특징입니다.
짐빔 하이볼 캔 시리즈는 올해 출시된 플레인을 시작으로 레몬, 자몽, 진저에 이어 피치가 다섯 번째 플레이버로 추가되면서 총 5가지 맛의 다양한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은 CU편의점에서 지난 10월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리큐르 타입으로 출시되는 '짐빔 파인애플'과 '짐빔 허니'는 짐빔 화이트를 베이스로 각각의 독특한 플레이버를 더한 혁신적인 제품들입니다.
두 제품 모두 700ml와 5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제공되며, 700ml는 대형 할인점에서, 500ml는 전국 편의점에서 오는 11월 1일부터 판매됩니다.
'짐빔 파인애플'은 지난 2024년 샌프란시스코 월드 스피릿 컴피티션 더블 골드 수상작이라는 권위 있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켄터키 버번의 깊이 있는 맛과 파인애플 리큐어의 조화로 기존 위스키와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합니다. 얼음과 탄산수,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추가하여 하이볼로 즐기면 트로피컬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짐빔 허니'는 진짜 꿀을 사용한 리큐어로, 위스키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맛과 향을 자랑합니다.
탄산수와 레몬을 곁들인 하이볼 스타일로 마시면 달콤한 맛을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20대 사이에서 인기 주종으로 자리매김한 하이볼 문화의 선두주자인 짐빔은 이번 신제품 3종의 마케팅에도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사진 제공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아이브의 장원영을 모델로 기용한 광고 포스터에는 '같이 안마시면, 짐빔 하이볼 피치', '아임 파인 앤유? 짐빔 파인애플', '허니는 어떠허니? 짐빔 허니' 등 재치 넘치는 카피와 장원영의 상큼한 매력이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짐빔 브랜드 담당자는 "짐빔의 세 가지 새로운 플레이버 론칭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음용을 가능하게 하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색다른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