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가 고객 중심의 새로운 리테일 운영 체제 도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혁신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KGM은 지난 23일 부산시 중구 중앙대로 157에 위치한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에서 '딜러십 론칭 세리머니'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KGM은 기존 익스피리언스 센터의 운영 방식을 딜러십 체제로 전환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전환의 핵심은 단순한 위탁 운영이나 판매 중심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전문성 강화된 고객 중심 리테일 운영 체제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KGM은 이러한 변화를 위해 여러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리테일 운영 경험을 보유한 '한영 오토'를 파트너사로 선정했습니다.
사진 제공 = KGM
KGM이 직접 설계한 체험 콘텐츠와 표준 운영 프로세스에 한영 오토의 리테일 노하우를 결합하여 특화 시승 프로그램, 특별 전시, 라이프스타일 액티비티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운영 방식은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에 최초로 적용되며, 부산점을 시작으로 기존 익스피리언스 센터인 일산과 강남점, 그리고 향후 개관 예정인 센터들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될 계획입니다.
황기영 KGM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이번 협력은 고객에게 KGM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이해함으로써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종헌 한영 오토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한영 오토의 전문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호 간 시너지를 창출할 뜻깊은 기회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KGM은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KGM 부산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벤트는 11월 15일(토) 부산 불꽃축제 기간에 맞춰 진행되며, 토레스 캠퍼, 무쏘 칸, 액티언 하이브리드 등 KGM 레저 특화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KGM
시승 이벤트 신청은 지난 10월 23일부터 오는 11월 9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1월 11일에 발표됩니다.
시승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1월 16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