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커피 전문 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커피 제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24일 이디야커피는 10월 22일부터 네이버 플랫폼을 활용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이 서비스는 바쁜 현대인들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고객이 원하는 배송 주기에 맞춰 자동으로 제품이 배송됩니다.
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은 커피믹스, 아메리카노, 캡슐커피, 드립백, 홀빈 원두 등 다양한 커피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정기 구독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N페이 7% 적립 서비스를 비롯해 구독 횟수에 따른 차등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3회차 구독 시 3% 할인, 4~7회차는 7% 할인, 8회차 이상부터는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4회차, 8회차, 12회차 구매 고객에게는 랜덤 기프트를 증정하며, 모든 구독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특히 내년 연말까지 12회 이상 구독을 지속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연간 구독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사진 = 인사이트
서비스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올해 연말까지 정기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스틱커피 3종과 커피믹스 2종을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블로그와 SNS를 활용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온라인 환경에서도 이디야커피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기 구독 서비스를 도입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커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