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매달 집으로 오는 커피... 이디야, 구독 서비스 시작했다

이디야커피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커피 전문 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커피 제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24일 이디야커피는 10월 22일부터 네이버 플랫폼을 활용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이 서비스는 바쁜 현대인들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고객이 원하는 배송 주기에 맞춰 자동으로 제품이 배송됩니다.


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은 커피믹스, 아메리카노, 캡슐커피, 드립백, 홀빈 원두 등 다양한 커피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정기 구독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N페이 7% 적립 서비스를 비롯해 구독 횟수에 따른 차등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3회차 구독 시 3% 할인, 4~7회차는 7% 할인, 8회차 이상부터는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4회차, 8회차, 12회차 구매 고객에게는 랜덤 기프트를 증정하며, 모든 구독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특히 내년 연말까지 12회 이상 구독을 지속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연간 구독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서비스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올해 연말까지 정기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스틱커피 3종과 커피믹스 2종을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블로그와 SNS를 활용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온라인 환경에서도 이디야커피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기 구독 서비스를 도입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커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