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이 물 없이도 감상할 수 있는 관상용 수조 콘셉트의 신제품 '레고 열대 수족관'을 오는 내달 16일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성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집 꾸미기' 트렌드에 발맞춰 개발된 전시용 세트입니다. 총 4,154개의 브릭을 활용해 열대어와 산호초, 조개 등 다채로운 해양 생물들이 가득한 대형 수조를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재현했습니다.
사진 제공 = 레고그룹
사용자는 제품의 각 구성 요소를 자유롭게 배치하여 개성 있는 수족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피쉬와 엔젤피쉬를 비롯한 물고기 네 마리, 다양한 수초와 산호, 진주가 들어있는 조개 등 사실적인 레고 해양 생물들로 생태계를 구성할 수 있으며, 공기 방울까지 표현 가능합니다.
특히 해양 생물의 움직임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장치가 눈길을 끕니다. 숨겨진 손잡이를 돌리면 실제 수조처럼 물고기가 헤엄치고 산호초가 흔들리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레고그룹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는 보물상자와 바위 아래 숨어있는 게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들도 풍부하게 담겨있습니다.
완성된 제품은 일반적인 어항과 비슷한 크기로 집이나 사무실에 더욱 실감나게 전시할 수 있습니다.
상세 크기는 가로 52cm, 세로 28cm, 높이 36cm입니다.
'레고 열대 수족관'은 오는 내달 16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