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점 푸라닭 치킨이 이탈리아 출신 파브리(본명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와 미슐랭 셰프와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23일 푸라닭 치킨은 파브리 셰프와 손잡고 신메뉴 '파브리파불로'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핵심인 '파브리파불로'는 전통 한식 메뉴인 '파불고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향긋하고 바삭한 파채튀김 토핑과 불향 입은 특제 불고기 소스가 어우러져 독특한 맛의 조화를 이룹니다.
한식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유명한 파브리 셰프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푸라닭만의 세심한 디테일이 더해져,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미식 체험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푸라닭 치킨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파브리 셰프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잘 보여줍니다.
'파 in 다이닝'이라는 재치있는 콘셉트로 제작된 영상은 셰프의 유쾌한 매력과 진솔한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메뉴의 핵심 재료인 '파'를 강조한 위트 넘치는 연출은 공개 즉시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빠른 확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이번 메뉴에 대해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파브리파불로는 10주년 대기획으로 시작된 '셰프의 치킨' 세 번째 시리즈 메뉴입니다"라며 "많은 분께서 앞선 셰프의 치킨 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덕분에 세 번째 메뉴까지 출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을 15년간 운영한 외국인 셰프가 재해석한 한식 컨셉의 치킨이 선사할 익숙하면서도 이색적인 미식 경험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파브리 셰프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파브리파불로'는 10월 23일부터 전국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메뉴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지난 2015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입니다.
굽고 튀기는 독특한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기존 치킨과는 차별화된 요리 같은 치킨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