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가 지난 20일 킷캣의 신제품 '킷캣 타블렛' 3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베이스 위에 바삭한 시그니처 웨이퍼와 다채로운 필링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맛과 비주얼을 선보입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킷캣 타블렛은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됩니다. 진한 초콜릿 속에 바삭한 쿠키 조각을 담은 '쿠키크럼블', 크리스피 카라멜로 가득 채운 '카라멜 크리스프',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화가 일품인 '헤이즐넛 크런치'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초콜릿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네슬레코리아
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엠버서더로 4인조 남성 밴드 DAY6를 발탁했습니다. '진짜 쉼은 방해받지 않는 쉼(Have a Break, Have a KitKat)'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킷캣과 함께 '쉼(Break)'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지난 2월 큰 화제를 모은 DAY6 멤버 원필의 발렌타인데이 캠페인에 이어, 킷캣은 DAY6 멤버 전원과 함께 하는 첫 활동으로 GQ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고 멤버별 최애 킷캣을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특히 초콜릿 브랜드 최초로 프리퀀시 프로그램인 '킷캣 브레이크포인트'를 운영합니다. 킷캣을 통한 소비자들의 쉼 경험을 연결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11월 16일까지 킷캣 제품 구매 후 적립된 포인트를 통해 총 1,278명에게 호텔 숙박권, DAY6 팬사인회 참여권,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다양한 한정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킷캣 몽블랑',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킷캣X마일로 2핑거',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겨냥한 '킷캣 대왕청키' 등 FW 시즌 한정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네슬레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킷캣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달콤한 쉼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가 닮은 킷캣과 DAY6의 협업을 통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계속해서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킷캣은 3년 연속 국내 편의점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성숙기에 접어든 초코바 시장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국내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초콜릿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