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인기 냉동치킨 브랜드 '고메 소바바치킨'의 세 번째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CJ제일제당이 독자 개발한 소스코팅 공법을 활용해 기름에 두 번 튀긴 닭고기에 특제 소스를 균일하게 얇게 코팅한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이 기술을 통해 전문점에서 갓 튀겨낸 것 같은 바삭한 식감을 구현하며, 기존 냉동치킨의 한계를 뛰어넘는 차별화된 품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첫 출시 이후 올해 9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2천만 봉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기존 '소이허니', '양념' 맛에 이어 새롭게 마늘 맛을 선택했습니다. 신제품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 순살'은 '매콤짭짤한 소이소스에 마늘로 킥!'이라는 콘셉트로 개발되었습니다.
대파와 고추향을 더한 매콤한 간장 소스에 마늘의 포인트를 살려 깊은 감칠맛을 완성했습니다. 마늘 풍미가 가득한 매콤짭쪼름한 맛은 늦은 저녁 야식이나 맥주 안주로 특히 적합합니다.
제품은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식감을 최소화하면서도 육즙은 그대로 보존했습니다. 소스를 얇게 코팅하는 기술로 튀김 옷과의 조화로운 맛을 구현하고, '소바바치킨'의 시그니처인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10분이면 완성되어 집에서도 언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 순살'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닷컴과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됩니다.
오는 29일까지 CJ더마켓에서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 순살'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교환권 3만원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26일까지 이어지는 CJ더마켓 브랜드위크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한 CJ제일제당 치킨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아이폰 17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과 'CJ 자메이카 Style 치킨' 등을 통해 기존에 외식 및 배달 치킨 시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메뉴를 냉동치킨으로 구현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지난달 출시한 'CJ 자메이카 Style 치킨'은 출시 첫 주에 B마트 '지금 핫한 신상품 Top 30' 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서는 3일 만에 8천 개 이상이 판매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관련 바이럴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는 지난 10월 20일 약 800만 뷰에 달하며 출시 초반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스형 치킨'을 성공시키며 냉동치킨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고메 소바바치킨'이 이번에는 마늘 풍미 가득한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며, "앞으로도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 기술력으로 외식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