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이 에버랜드의 새로운 명소인 판다 세컨하우스 우선 입장권 판매에 나섰습니다.
이번 협력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은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대기 없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트립닷컴은 에버랜드에 새롭게 조성된 판다 세컨하우스의 우선 입장권인 '큐패스' 판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큐패스는 인기 어트랙션에 대기 시간 없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우선 탑승권으로, 트립닷컴 플랫폼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트립닷컴
이번 큐패스 입장권은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트립닷컴에서만 독점 판매되며, 국내외 모든 여행객이 이용 가능합니다.
양사는 지난 9월 판다 세컨하우스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판다를 사랑하는 전 세계 여행객들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과 방문객 유치 방안을 공동으로 모색했습니다. 이러한 협력을 바탕으로 트립닷컴은 세 가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입니다.
트립닷컴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은 아이바오와 러바오를 만날 수 있는 판다월드 큐패스, 쌍둥바오 전용 판다 세컨하우스 큐패스, 그리고 판다 가족 전체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올인원 큐패스 등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판다 세컨하우스는 판다들의 자연스러운 습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생후 2년이 지나면 엄마와 분리되어 독립 생활을 하는 판다의 특성에 맞춰 쌍둥이 판다들을 위해 특별히 조성된 이 공간은 약 1,200㎡ 규모의 부지에 실내외 방사장과 내실 등의 시설을 완비했습니다. 이 공간은 쌍둥이들이 2년 후 중국으로 이주하기 전까지 전용 서식지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최근 여행 트렌드가 단순한 관광에서 생태·교육적 체험을 포함한 다양한 몰입형 경험으로 변화하면서, 트립닷컴 내에서도 이러한 상품에 대한 예약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트립닷컴은 국내 주요 테마파크와 리조트, 레저 상품을 중심으로 체험형 콘텐츠를 확대하며 여행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홍종민 트립닷컴 지사장은 "국내 여행객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에버랜드와 쌍둥이 판다를 위한 특별한 공간에서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가족 단위 체험 상품을 포함한 더욱 다양한 상품군을 통해 트립닷컴에서 모든 여행 준비가 완성될 수 있도록 원스톱 여행 플랫폼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향후 계획을 전했습니다.
판다 세컨하우스 우선 입장권 큐패스는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여행객들은 대기 시간 없이 쌍둥이 판다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