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아디다스 팝업스토어
아디다스코리아가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스타디움 투 스트리트'라는 공간 콘셉트로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경기장의 열정과 거리의 스타일을 하나로 연결하는 독특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내세운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디다스의 스포츠 라인과 오리지널스 카테고리를 함께 아우르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러닝,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의류와 신발부터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기존 카테고리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취향과 문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이 자유롭게 교차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아디다스
스타 앰버서더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디다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손흥민, 정호연을 비롯해 박재범, 베이비몬스터,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레슬링 선수 장은실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컬쳐 파트너들이 참여한 캠페인 화보도 전시됩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스포츠와 패션, 문화가 어우러진 아디다스의 다채로운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도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포토 인화 서비스나 게임에 참여하면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코인으로 가챠폰 캡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아디다스
이벤트를 통해 스낵, 머그컵, 뱃지, 한정판 레디백 등 다양한 선물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참여와 상관없이 한정판 레디백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디다스코리아의 마커스 모렌트 대표는 "아디다스는 스포츠에 뿌리를 두며, 패션과 문화, 라이프스타일과 지속적인 접점을 넓혀 왔다"며 "이번 신세계 센트럴시티 팝업스토어를 통해 스포츠와 패션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누구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기고 표현할 수 있는 생생한 체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아디다스코리아는 지난 7월 서울 한남동에서도 '스포츠와 패션'이 만나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바 있어, 이번 팝업은 그 연장선상에서 더욱 확장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