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 확장... 로즈 PHA 마스크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을 확장하며 로즈 PHA 성분을 핵심으로 한 마스크 신제품 3종을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라인의 대표 제품인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가 일명 '화잘먹' 아이템으로 트렌드를 이끌며 큰 인기를 얻은 데 힘입어 출시되었습니다.
마몽드는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는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의 스페셜 케어 카테고리를 확장하기 위해 '하이드로겔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볼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사진 제공 = 마몽드
이 제품들은 모두 수분 결광 관리에 특화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컨디션과 선호하는 제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든 신제품에는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차세대 필링 성분으로 주목받는 PHA가 공통적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로즈PDRN'과 '비건 유사 콜라겐'이 추가되었습니다.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되어 PHA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 후, 스킨 부스팅 성분들이 피부에 더욱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각 제품별 특징과 효과
'플로라 글로우 로즈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2% PHA와 로즈PDRN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광을 선사하는 고밀착 하이드로겔 마스크입니다. 영양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하이드로겔 시트가 점점 투명해진다는 것이 특징이며,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사용 직후 윤기 광채가 66%까지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플로라 글로우 로즈 슬리핑 마스크'는 물로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젤리 형태의 제품으로, 밤사이 지속적으로 방출되는 5% PHA가 피부에 꾸준히 작용합니다.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운 '화잘먹' 피부로 가꿔주어 다음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플로라 글로우 로즈 볼 마스크'는 20% PHA 고함량으로 1회 사용만으로 결광을 선사하는 대형 면봉 형태의 일명 '왕면봉' 마스크입니다.
기존 로즈 리퀴드 마스크 대비 2배 높은 PHA 함량으로 각질, 피지, 노폐물을 즉각적으로 제거해 빠른 물광 피부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볼 마스크 사용 후 크림 제품 사용 시 크림 흡수력이 74%까지 증가하는 효과가 있어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는 데도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신제품 3종은 아리따움,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는 10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올리브영 신상로그온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역시 10월 올영픽 제품으로 선정되어 한 달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