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거대 괴수들의 전투' 롯데월드, '콩X고질라' 2차 티저 공개... 12월 오픈 예정

괴수들의 대결, 롯데월드에서 펼쳐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 주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규 어트랙션 '콩X고질라: 더 라이드'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8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잠실 일대에 '콩'과 '고질라'의 거대한 그림자가 드리워진 모습과 함께 'THE MONSTERS ARE COMING(괴수들이 곧 온다)'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할로우 어스의 세계로 초대&


콩X고질라 더 라이드 티저 이미지 / 롯데월드콩X고질라 더 라이드 티저 이미지 / 롯데월드


12월에 정식 개장 예정인 '콩X고질라: 더 라이드'는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와 일본의 도호(Toho)가 협업하여 제작한 멀티미디어 다크라이드입니다.


이 어트랙션은 '콩'과 '고질라'를 비롯한 거대 괴수들이 실존하는 세계인 '할로우 어스'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적 세계관 '몬스터버스'를 접목했습니다.


탑승객들은 타이탄을 연구하는 비밀 조직 '모나크'의 신입 요원이 되어 '할로우 어스'를 탐험하게 됩니다.


image.png콩X고질라 더 라이드 티저 이미지 / 롯데월드


탐험 중에 세계 질서가 무너지고 '콩'과 '고질라'를 비롯한 타이탄들의 전투에 휘말리는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하헌민 롯데월드 개발부문장은 "이번 '콩X고질라: 더 라이드'는 영화 세계관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어트랙션"이라며 "멀티미디어 연출을 통해 탑승객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월드는 이미 지난 5월 SNS를 통해 이 어트랙션의 도입을 처음 알린 바 있으며 세부적인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