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AHC,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공식 협찬 및 마스터즈 선케어 체험부스 운영

AHC,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공식 협찬사로 참여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여의도 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는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마라톤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합니다.


AHC는 이번 행사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하며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선케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보도자료] AHC_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후원 및 마스터즈 선케어 체험 부스 운영.jpg사진 제공 = AHC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은 여의도 공원을 출발점으로 여의하류IC, 서강대교, 여의서로 등 서울 도심을 가로지르는 10km 코스로 진행되는 대규모 러닝 이벤트로, 약 8,000명의 참가자가 예상됩니다. 이번 행사는 도심 속에서 건강한 러닝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AHC는 이번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해 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패키지를 통해 선크림 본품을 증정하여 자외선 걱정 없이 건강하고 즐거운 러닝 문화를 응원합니다.


또한 27일 쉐이크런, 키즈 페스티벌과 28일 10km 마라톤이 진행되는 양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선케어 종착역' 컨셉의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합니다. 


이 부스에서는 제품 체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선크림 유목민들에게 AHC 선케어 제품으로 환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편안한 사용감의 AHC 선케어 제품


AHC 부스에서는 두 가지 주요 선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은 스킨케어처럼 촉촉하고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PA++++)을 제공하여 덧바르지 않아도 10시간 UV차단이 지속됩니다.


9년 연속 No.1 선스틱 브랜드 AHC의 핵심 제품인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PA++++)과 함께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두 제품 모두 물, 땀, 액티비티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5중 프루프 효과를 갖추고 있어 자외선에 노출되면서 땀을 많이 흘리는 러닝과 같은 야외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마라톤 참가자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HC 부스 방문객들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미니어처를 받을 수 있으며, UV 카메라를 통해 마스터즈 선케어의 강력한 차단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스틱의 방어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에 참여하고, '태양을 마주할 때 가장 빛나는 나'라는 주제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모든 미션이 완료됩니다.


미션 완료 시 마스터즈 선케어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추가로 이벤트 현장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스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차등 지급되는 도구로 참가자가 직접 다양한 샘플과 간식 등을 퍼 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AHC 관계자는 "러닝으로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것과 동시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선케어로 피부의 건강도 함께 지키는 것을 제안한다"며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에서 AHC의 부스에 방문해서 선케어 제품 체험과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뿐 아니라 본인에게 맞는 선케어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고, 자외선 걱정 없이 러닝 축제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