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리그 2025' 첫 원정 경기, 'FC슈팅스타'의 운명은?
쿠팡플레이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팅스타' 시즌 2가 '레전드리그 2025'의 첫 원정 경기를 담은 5화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 예능은 은퇴 후 진정한 축구의 재미를 알게 된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형 축구 예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FC슈팅스타'는 '레전드리그 2025' 개막 이후 2경기 연속 무승이라는 충격적인 결과에 직면해 있습니다.
명예 회복을 위해 절치부심하고 있지만, 이번에 맞붙게 될 상대는 만만치 않습니다. 브라질 용병 스트라이커 루컹과 공격형 미드필더 까레카를 핵심으로 하는 '강릉시민축구단'이 그들의 세 번째 상대입니다.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 '무.공.해' VS '무.모.해'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압도적인 피지컬과 빠른 스피드로 'FC슈팅스타'를 흔들어 놓은 '강릉시민축구단'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화려한 개인기를 자신만만하게 선보이는 상대팀의 모습에 최용수 감독과 선수들은 분노를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단순한 리그 맞대결을 넘어 자존심을 건 승부로 격화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화끈한 공격력을 앞세운 '강릉시민축구단'의 '무.공.해' 전략과 투지만큼은 절대 우세를 자신하는 'FC슈팅스타'의 '무.모.해' 전략이 맞붙게 되면서 경기의 열기는 더욱 고조되고 있습니다.
낯선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원정 경기에서 'FC슈팅스타'가 반전 드라마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현재 리그 7위까지 떨어지며 벼랑 끝 승부를 앞둔 'FC슈팅스타'가 과연 첫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되며, 쿠팡 와우회원뿐만 아니라 일반회원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