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이 조합 무조건 찬성"... 삼립X잭슨피자, 호떡과 피자의 달콤한 만남

SPC삼립과 잭슨피자의 달콤한 만남,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SPC삼립(회장 허영인)의 대표 제품 '삼립호떡'이 트렌디한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 '잭슨피자'와 손을 잡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소비자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협업은 지난 1974년 출시 이후 여러 세대를 아우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전통 간식 삼립호떡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수제 피자 브랜드 잭슨피자가 만나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삼립호떡, 잭슨피자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jpg사진 제공 = 삼립


잭슨피자는 정통 미국식 맛과 감성이 담긴 피자로 젊은 소비자층에게 특히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두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신제품은 총 3종으로, 잭슨피자의 메뉴를 호떡으로 재해석한 제품 2종과 삼립호떡의 꿀 필링을 활용해 잭슨피자만의 스타일로 구현한 피자 1종이 출시되었습니다.


달콤짭조름한 맛의 향연, 호떡과 피자의 창의적 결합


피자 제품은 '잭슨피자 치즈버터 꿀호떡'으로, 삼립호떡의 국내산 꿀 필링에 치즈와 가염버터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잭슨피자 51개 매장과 배달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호떡 제품으로는 '삼립호떡 잭슨 치즈버터 꿀호떡'과 '삼립호떡 바질피자 호떡' 2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삼립호떡 잭슨 치즈버터 꿀호떡'은 치즈버터 꿀호떡 피자를 호떡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며, '삼립호떡 바질피자 호떡'은 잭슨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레전드 피자를 모티브로 바질페스토 풍미를 더한 제품입니다.


이 호떡 제품들은 편의점, 슈퍼, 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굿즈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앞면은 호떡, 뒷면은 피자 모양으로 디자인된 원형 키링 굿즈는 펼치면 장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갖추었습니다.


이 굿즈는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인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아이패드, 잭슨피자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됩니다.


SPC삼립 담당자는 "50년 넘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삼립호떡과 피자 업계의 신흥 강자인 잭슨피자가 만나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새로운 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