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25/26년 동계시즌권 1차 특가 판매 조기 마감 임박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의 25/26년 동계시즌권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1차 특가 판매 조기 마감이 임박했습니다.
'겨울 스포츠의 성지'로 널리 알려진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난 11일부터 1차 특가 시즌권을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 중인데, 이는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스키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부영그룹
1차 특가 시즌권은 오는 30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2차 특가 시즌권은 오는 10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판매됩니다. 오는 11월 3일부터는 정상 요금으로 전환될 예정입니다.
특가 판매 기간에는 패밀리할인, 연차할인, 무주군민, 대학생, 전년 타사 시즌권 구매고객, 시니어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더욱 경제적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한 군인, 경찰, 소방관, 보훈대상자, 국가유공자, 병역명문가를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군인, 경찰, 소방관은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훈대상자, 국가유공자, 병역명문가는 본인에 한해 할인이 적용됩니다.
다양한 시즌권 종류와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올해 총 4가지 종류의 시즌권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무주통합권 I, II와 무주오투통합권 I, II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객들이 자신의 라이딩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합권 I은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스키곤도라 이용이 모두 포함되어 시즌 내내 자유롭게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반면, 통합권 II는 주중에만 스키곤도라 이용이 가능하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스키곤도라 이용이 미포함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시즌권 구매자들에게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됩니다. 3인 이상 가족 단위 구매 시 '패밀리 할인'이 적용되며, 성인 시즌권 1인 구매 시 미취학 아동 시즌권 1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티롤·가족·국민호텔 객실 우대 할인, 직영 식음업장 할인, 세인트 휴 사우나 할인, 시즌락커 할인, 스키·보드 장비 대여 할인, 그리고 눈썰매장, 관광곤도라 등 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50% 할인권이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겨울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스키장 운영 확대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운영 방침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시범 도입했던 스키·보드 슬로프 분리 운영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 올해는 스키 전용슬로프를 추가하여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헬멧 착용 의무화도 시행하여 이용객의 안전을 철저히 보장할 계획입니다.
수준급 실력을 갖춘 고객들을 위해서는 지난 몇 년간 운영을 중단했던 최상급자용 슬로프들을 다시 오픈합니다.
국내 최고 경사도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상단을 포함해 총 23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어서 다양한 수준의 스키어들이 자신의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1차 특가 판매 시즌권이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여러 고객의 성원 속에 빠르게 매진될 만큼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안전한 스키장에서 가족부터 연인까지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시작하는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 76%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으로, 매 시즌 스키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