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실속 담은 매일유업 추석 선물세트, 저당·고단백 제품으로 구성
매일유업이 한가위를 맞아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국내 저당 두유 시장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매일유업은 매일두유와 셀렉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선물 옵션을 선보였는데요.
사진 제공 = 매일유업
이번 매일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저당·고단백'이라는 주제 아래 설탕 무첨가 제품만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선물세트는 매일두유 저속노화 선물세트와 매일두유 저당고단백 선물세트 두 종류로 준비되었습니다.
설탕 무첨가 제품으로만 구성된 이번 선물세트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했습니다.
특히 고급스러운 선물박스 디자인과 함께 '저속노화 식사법'의 저자 정희원 의학박사와 매일두유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 셰프의 이미지를 케이스에 담아 신뢰감과 친근함을 더했습니다.
올해 7월 출시된 매일두유 렌틸콩, 건강 트렌드 선도
선물세트에 포함된 '매일두유 렌틸콩'은 올해 7월 출시 직후 1주 만에 초도 생산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제품은 정희원 의학박사와 공동개발한 것으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렌틸콩을 원료로 활용해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매일두유 렌틸콩은 190mL 한 팩에 식물성 단백질 9g과 식이섬유 3g이 함유되어 있으며, 당류는 단 1.5g에 불과한 저당 제품입니다.
소비자들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일부 대형할인매장 및 편의점에서 이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일유업의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에서 출시한 '셀렉스 선물세트' 역시 이번 추석 시즌에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족의 근육건강을 위한 이 선물세트는 음료와 분말 형태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두유 선물세트와 마찬가지로 매일유업 공식몰과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는 10월 9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 무빙 스타일 TV '삼탠바이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매일유업 매일두유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받는 분들의 건강을 생각해서 설탕 무첨가 제품으로만 구성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대와 실속 있는 구성으로 올 추석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매일두유는 국내 저당 두유 시장의 개척자로서 지난 2021년부터 2024년까지 4년 연속 국내 저당두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카테고리 리더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매일두유 99.9'와 단백질 12g이 함유된 '매일두유 고단백 플레인' 등 총 7종의 제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건강 지향적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설탕 넣지 않은 매일두유'라는 별칭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