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설화수, 자음생 라인 신제품 '자음생클렌징폼' 출시... 세안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

설화수, 자음생 라인의 신제품 '자음생클렌징폼'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음생의 신제품 '자음생클렌징폼'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자음생 라인은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진세노믹스TM'를 중심으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는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입니다.


설화수는 60년 인삼 연구의 정수를 담은 자음생클렌징폼을 9월 새롭게 출시하며, 피부관리의 첫 단계부터 자생력을 활성화하는 솔루션을 선사하고자 했습니다.


[보도사진] 설화수 자음생클렌징폼 연출 이미지(1)_250924.jpg사진 제공 = 설화수


진생아미노콤플렉스TM로 피부 자생력 강화


자음생클렌징폼의 핵심은 인삼추출물과 17종의 아미노산을 결합한 '진생아미노콤플렉스TM' 성분입니다. 이 특별한 성분은 손상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키고, 촘촘한 보습 장벽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 기반을 마련하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특수 관리로 민감해진 피부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에서 90.9%의 고객이 피부 진정 효과를 경험해 자음생 라인의 핵심 가치인 '자생력'을 입증했습니다.


[보도사진] 설화수 자음생클렌징폼 연출 이미지(2)_250924.jpg사진 제공 = 설화수


또한, 제품의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제형은 연약한 피부를 마찰 없이 부드럽게 감싸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2주간의 시험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한 모든 고객이 100% 만족한다는 의견을 보였으며, 저자극성, 세정력, 사용감 등 다양한 측면에서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설화수의 자음생클렌징폼은 현재 아모레퍼시픽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