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초코우유까지 먹을 수 있는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컵시리얼로 출시... 간편한 한 끼 완성

간편한 한 끼 식사 트렌드에 맞춘 혁신적 제품


지난 4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을 이제 1인분 용량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23일 농심켈로그가 인기 제품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을 컵시리얼 형태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미지2]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컵시리얼' 출시.jpg사진 제공 = 농심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은 부드럽고 진한 쿠키 앤 크림 풍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오븐에서 구워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우유를 부으면 초코우유로 변하는 달콤한 매력까지 갖추고 있어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영양적인 측면에서도 뛰어난 균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일 제품군 상위 3개 제품과 비교했을 때 단백질 함량은 50% 더 높고, 당류는 28% 낮춘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건강을 중시하는 부모들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휴대성과 맛 모두를 충족시키는 제품입니다. 


특히 아침 등굣길이나 학원 간식, 운동 전후와 같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상황에서 영양가 있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바쁜 생활 패턴 속에서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 식사에 대한 수요가 있는 현대인들의 취향을 저격합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의 자료에 따르면 최근 1년간 국내 컵시리얼 시장은 전년 대비 15.6%나 성장하며 약 124억 원 규모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시장 변화에 발맞춰 농심켈로그는 2016년 업계 최초로 컵시리얼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차장은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은 영양을 꼼꼼히 살피는 부모와 맛에 민감한 아이들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컵시리얼 출시로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든든하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