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강력한 보습력의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올리브영 선론칭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를 9월 17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올리브영 쇼케이스를 통해 선론칭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밀키한 세라마이드 포뮬러가 특징으로, 피부에 바른 후 단 3초 만에 보습력을 1168%나 상승시키는 놀라운 효과를 보여줍니다.
또한 수분을 지켜주는 그린티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었으며, 무너진 장벽 기능을 106% 개선해줍니다.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소비자 관심 집중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올리브영 선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쇼케이스 기간 동안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160mL+25mL 출시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5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9월 18일 20시에 진행되는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중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160ml를 구매하면, 총 100ml가 (기획세트 구성품 포함) 증정됩니다.
이 외에도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브랜드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어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라이브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10%가 할인됩니다. 이와 함께 9월 17일부터 30일까지 리뷰 이벤트로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5천원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더불어 이니스프리는 성수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그린티 밀크로 꽉 찬 '속보습 충전소'를 운영합니다.
9월 25일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9월 26일부터 정식 오픈되는 이번 팝업은 Super Charging Station을 테마로 한 속보습 충전소 컨셉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즐길 거리와 신제품 체험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