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참여형 미션으로 브랜드 경험 확장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의 일환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글로는 '컬러 아워 유니버스' 영상을 공개하고, 참여형 미션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브랜드 경험 확장에 나섰습니다.
사진 제공 = BAT로스만스
이번 이벤트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에서 오는 12월 29일까지 진행됩니다.
소비자들은 회원가입, 글로 픽 퀴즈 참여, 제품 구매, 설문 참여 등 총 7단계로 구성된 미션을 수행하며 자신만의 컬러 유니버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뱃지를 획득하며, 모든 뱃지를 수집한 참여자에게는 총 1,7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집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프리미엄 경품
시즌 2 경품은 현대 소비자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2,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애플워치10 등 최신 가전제품부터 교촌 치킨, 배달의 민족, 신세계 상품권, 프렌즈 스크린 기프트카드 등 실용적인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9월에는 '책, 커피 그리고 글로'를 주제로 발행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콘텐츠 '글로 픽'을 확인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글로 픽은 매월 여행, 예술, 음식, 스타일 등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브랜드 정체성 강화와 소비자 경험 확대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컬러 뱃지 프로그램 시즌2는 제품, 콘텐츠, 멤버십을 아우르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완성하는 브랜드 여정을 설계한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한층 높이고, 글로만의 정체성을 더욱 분명히 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글로의 플래그십 모델 '글로 하이퍼 프로'는 실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사용자 중심의 설계로 개발된 제품으로, 지난 3월 202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특히 기기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이지뷰 스크린과 스탠다드·부스트 모드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셀렉' 다이얼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글로는 앞으로도 제품 혁신과 감각적인 경험 요소를 결합한 브랜드 전략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 글로는 19세 이상 성인만을 위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