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가을 감성 제대로 저격... 커피앳웍스, 계절 한정 티라떼·티 토닉 신메뉴 출시

가을 감성 담은 티 베이스 음료 3종 공개


SPC그룹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계절의 향기를 담은 가을 한정 메뉴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합니다.


16일 커피앳웍스는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TEA-LICIOUS AUTUMN(향기로 물든 가을, 티가 맛있는 계절)'을 주제로, 계절감과 다채로운 티의 향을 강조했습니다.


사진 제공 = SPC그룹사진 제공 = SPC그룹


'크림 밀크티 라떼'는 향긋한 밀크티와 콜드브루, 부드럽고 진한 연유 크림이 어우러진 메뉴입니다. '라벤더 크림 말차라떼'는 깊고 진한 말차 라떼 위에 플로럴한 라벤더 크림을 올려 독특한 조화를 선사합니다. '오텀 유자 티 토닉'은 달콤한 과일 향이 가득한 허브차에 향긋한 유자와 진저에일을 더해 부드러운 탄산감을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해피오더앱서 한정 혜택...작은 휴식 선물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해피오더앱 픽업 주문으로 가을 시즌 음료를 구매하면 1,000원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mage.png커피앳웍스 경의선숲길점 / SPC그룹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가을에 어울리는 티를 활용한 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계절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과 함께 커피앳웍스에서 작은 휴식을 즐기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한 잔의 커피에 담긴 유기적인 결합으로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를 만든다'는 철학 아래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5월 경의선숲길점을 오픈해 현재 총 10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image.png커피앳웍스 경의선숲길점 / SPC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