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도전·창조·함께"... 동원그룹, 젊은 세대 겨냥 '인재상 CF' 공개

동원그룹, 인재상 담은 '필요에 답하다' 두 번째 TV CF 공개


동원그룹이 브랜드 슬로건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의 두 번째 TV CF '인재 편'을 15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테마로 제작되었으며, 동원그룹의 핵심 인재상인 '도전·창조·함께'의 가치를 담아낸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되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CF는 일상 속에서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의문이 들 수 있는 상황에서도 주저하지 않고 동원그룹의 인재상에 맞게 행동하는 모습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표현했습니다. 시청자들은 이 광고를 통해 동원그룹이 추구하는 인재상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해당 광고는 TV 방송뿐만 아니라 동원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 '동원TV'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동원그룹,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 두 번째 TV CF ‘인재 편’ 공개.png사진 제공 = 동원그룹


첫 번째 캠페인의 성공적인 반응에 이은 후속 전략


동원그룹은 지난 5월 19일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처음 선보이는 TV CF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첫 번째 광고는 동원그룹의 다양한 사업 영역을 소개하면서 물음표 '사회적 필요'가 느낌표 '동원그룹의 답변'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 광고는 공개 후 약 40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천만 회를 돌파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대중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두 번째 캠페인은 첫 번째 캠페인의 성공적인 반응에 힘입어 더욱 구체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세대들에게 동원그룹의 인재상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그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그룹과 함께 세상의 필요에 답할 젊은 세대의 성장을 응원하고자 이번 TV CF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릴 전방위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동원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조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