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젭', 간결하고 세련된 일상 메이크업을 제안하다
매일 반복되는 메이크업 루틴, 어떻게 하면 더 간편하면서도 나만의 취향을 담아낼 수 있을까요? 이런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제스젭(GESGEP)'인데요. 제스젭은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를 덜어내고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일상 속 아름다움을 찾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Instagram 'gesgep'
제스젭은 탄탄한 기초 위에 개인의 취향을 더하고, 오래도록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데일리 제품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뷰티브랜드입니다.
특히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하며 전문적인 인사이트를 더해 더욱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베어크림'으로 시작된 제스젭의 여정
제스젭의 시작은 '베어크림'이었습니다.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매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크림은 일상 메이크업의 가장 필요한 기초로 자리 잡았습니다.
제스젭 베어크림 / Instagram 'gesgep'
베어크림의 성공을 바탕으로 제스젭은 '톤업썬스크린'과 '멀티컨실러'로 제품 라인을 확장했는데요. 이러한 간결한 베이스 루틴은 파운데이션 없이도 깔끔하고 무너지지 않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최근 뷰티 트렌드가 복잡한 메이크업에서 자연스러운 '내추럴 글로우'로 변화하면서, 제스젭의 철학은 더욱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데요.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제스젭 멀티 컨실러 / Instagram 'gesgep'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의 전문성이 더해진 제품들
제스젭의 또 다른 강점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의 전문적인 노하우가 제품에 녹아있다는 점입니다.
박태윤은 제스젭의 제품 개발 과정에 함께하며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특히 박태윤은 곧 방송 예정인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에도 출연할 예정이어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3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저스트 메이크업'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치열하게 맞붙는 초대형 메이크업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제스젭의 브랜드 인지도 역시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스젭 톤업 선스크린 / Instagram 'gesgep'
간결함 속에 담긴 세련된 아름다움
제스젭이 제안하는 메이크업의 핵심은 '간결함'과 '세련됨'입니다.
제스젭의 제품들은 단순히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각 제품이 가진 기능성을 극대화하여 적은 수의 제품으로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도 잘 맞아떨어지고 있습니다.
제스젭은 앞으로도 일상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복잡한 메이크업 루틴에 지친 분들, 또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간결하게 표현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스젭은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