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400g 대용량 출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건강한 선택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소비자들의 요청에 응답해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3년 연속 국내 유기농 발효유 1위를 차지한 상하목장은 기존 80g과 120g 소용량으로만 판매되던 그릭요거트를 온 가족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대용량으로 확대했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출시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매일유업
유기농 99.9% 원료로 만든 건강한 그릭요거트&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은 설탕, 향료, 색소, 안정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 유기농 함량 99.9%의 원료만으로 제조되었습니다.
당 섭취를 줄이려는 성인들의 건강 관리는 물론, 아이들의 건강한 간식으로도 적합합니다. 특히 시리얼, 과일,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이 제품은 유당 0% 락토프리 제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400g 한 개에 28g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식품으로 포만감도 뛰어납니다.
넉넉한 용량으로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하며 건강한 식단을 구성하기에도 좋습니다.
사진 제공 = 매일유업
동물 복지와 자연 친화적 생산 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엄격한 유기농 인증 기준을 통과한 원유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하목장 유기농 전용 목장에서는 젖소 한 마리당 916㎡ 이상의 넓은 초지와 34.6㎡ 이상의 방목장, 17.3㎡ 이상의 축사를 유지하며, 100% 유기농 목초와 사료만을 사용해 동물 복지와 자연 친화적 생산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은 이번 상하목장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준비했습니다.
5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상하목장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공개하며,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신제품 유기농 그릭요거트 400g 3개 세트를 1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파우치 제품을 추가 증정하고, 사진 후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1,000점도 제공합니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목소리에 힘입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상하목장의 신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유기농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80g과 120g 파우치 타입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무가당 플레인 400g 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