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서비스 제휴 강화
롯데백화점이 프랑스 파리의 명품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서비스 제휴를 체결하며 최상위 고객층을 위한 특별 혜택을 확대합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롯데백화점의 2025년 에비뉴엘 고객들은 올해 동안 갤러리 라파예트 파리 오스만 지점의 VIP 라운지 '르 꽁시에르주'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는 1893년 개점 이래 파리 중심가에 위치한 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백화점으로, 약 7만㎡ 규모의 매장에 2,00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르누보 양식의 화려한 유리 돔과 연말 시즌의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파리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VIP 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샴페인과 스낵, 웰컴 기프트를 제공받으며, 파리 시내 배송 및 상품 보관이 가능한 '핸즈프리 쇼핑'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라운지에서는 세금 환급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패스트트랙 택스프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해외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한-불 수교 130주년 맞아 글로벌 서비스 확대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2010년 국내 백화점 업계 최초로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제휴 서비스를 체결하며 글로벌 쇼핑 혜택을 선도적으로 도입해왔습니다.
내년에는 '한-불 수교 130주년'을 맞아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온 갤러리 라파예트와 서비스 제휴를 더욱 강화하여 다양한 맞춤형 고객 혜택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은 에비뉴엘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지난 8월에는 업계 최초로 미쉐린 가이드 스타 레스토랑과 제휴를 맺어 VIP 고객 혜택을 강화했는데요. 이를 통해 에비뉴엘 고객들은 '에비뉴엘 포인트'를 활용해 레스토랑 예약은 물론 '웰컴 드링크', '스페셜 플레이팅' 등 특별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희원 롯데백화점 고객서비스 부문장은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지점은 쇼핑뿐만 아니라 파리의 건축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명소"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주요 백화점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단순한 쇼핑을 넘어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