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프리미엄 침대, 문턱 낮아졌다"... 시몬스 페이, 전년 대비 70% 이상 이용 증가

경기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시몬스 페이'의 인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운영하는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경기불황 속에서도 프리미엄 침대를 합리적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자료] 프리미엄 침대 문턱 낮춘 시몬스 페이 ‘눈에 띄네’_250904.jpg사진 제공 = 시몬스


4일 시몬스 침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시몬스 페이 이용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는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는 상황에서도 프리미엄 수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여전히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시몬스 페이는 지난 2018년부터 시행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금융이자, 등록비, 해지수수료 등 부대 비용이 전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이자 부담 없이 고품질 침대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 커피 한 잔 가격으로 누리는 프리미엄 수면


시몬스 페이의 가장 큰 매력은 고가의 프리미엄 침대를 부담 없는 월 납부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2018년 이 프로그램을 처음 도입한 이후, 코로나19 팬데믹과 고금리, 고환율, 고물가로 대표되는 경제적 악조건 속에서도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꾸준히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몬스 페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몬스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건강과 직결되는 수면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은 점점 늘고 있다"면서 "시몬스 페이는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를 목돈 부담 없이 소유할 수 있는 합리적인 소비 방식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