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22만 명 몰렸다...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 역대급 경쟁률

KB국민은행,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


KB국민은행이 오는 9월 20일과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되는 'KB 조이올팍 페스티벌'의 티켓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예상을 뛰어넘는 참여율을 기록하며 페스티벌에 대한 대중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KB 조이올팍 페스티벌'은 지난해 12월 KB국민은행과 한국체육산업개발이 체결한 'ESG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공동 주최하는 음악 축제입니다.


(보도사진) KB국민은행,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 성황... 22만여 명 응모.jpg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이 페스티벌은 자유롭고 개성을 중시하는 Youth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아티스트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KB국민은행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만5천 장 규모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당첨된 7,500명에게 1인 2매씩 티켓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역대 최다인 22만7천여 명이 응모해 약 30: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이는 페스티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여실히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5일 KB스타뱅킹 앱 알림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라인업


'별들의 축제'를 테마로 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우수한 음악성과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 실력을 갖춘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합니다.


오는 9월 20일에는 크러쉬, 빈지노, 10CM, 멜로망스, 폴킴, 유다빈밴드, 빅나티, 김수영이 무대에 오릅니다. 21일에는 에스파, 이영지, 터치드, 이무진, 소란, 하츠투하츠, 윤마치, 키코가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0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21일에는 오후 1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됩니다.


현장에서는 아티스트 공연뿐만 아니라 팝업 부스, 푸드존, 포토존, 플리마켓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됩니다. 또한, KB증권, KB국민카드, KB캐피탈 등 KB금융그룹 계열사들도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체험형 프로그램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추가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티켓 이벤트에 역대 최다 인원이 응모하며 'KB 조이올팍 페스티벌'에 대한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음악과 함께하는 축제의 현장에서, KB국민은행 고객들이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