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랙 루비, 데이식스와 함께 새로운 여정 시작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최신 레이블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인기 밴드 데이식스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위스키 문화와 K팝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디아지오코리아
올해 3월에 출시된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과일 중심의 아로마와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인 블렌디드 위스키로, 다양한 칵테일과 하이볼 베이스로 활용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위스키 애호가뿐만 아니라 위스키에 익숙하지 않았던 MZ세대와 여성 소비자층까지 확장하며 새로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데이식스는 성진, Young K, 원필, 도운으로 구성된 4인조 남성 밴드로, 독보적인 음악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으며 이달 7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K팝 대표 밴드입니다.
지속적인 도전과 성장을 통해 자신만의 빛을 발하는 보석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의 여정은 정성스러운 숙성과 블렌딩 과정을 거쳐 탄생한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가치와 맥을 같이 합니다.
'Find Ruby in You' 캠페인과 팬사인회 개최
정동혁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데이식스는 끊임없는 노력과 음악적 열정으로 스스로 빛을 만들어낸 아티스트로, 조니워커 블랙 루비가 지닌 특별한 가치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라며 "이번 앰버서더 선정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새로운 문화적 여정을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데이식스의 앰버서더 선정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말 특별한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소비자들은 9월 한 달 동안 '조니워커 블랙 루비' 1병 구매 후 영수증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회까지 응모가 가능합니다.
팬사인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조니워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첫 앰버서더로 선정된 데이식스와 함께 'Find Ruby in You'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