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무드 가득한 '카페 인 더 딥' 컬렉션, 에뛰드에서 선보여
'에뛰드'가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카페 인 더 딥'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빵과 커피, 카페를 컨셉으로 부드러운 브라운 톤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가을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에뛰드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왓츠 인 마이 아이즈 더블'이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N 성수에서 진행된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마라톤완주와 #오렌지핑크링 컬러가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됩니다.
또한 #시럽빼고 테이크아웃, #머슬마니아, #전설속 핑크빵집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컬러들도 밀착력을 강화하고 트렌드에 맞춘 색감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는 신제품들
'왓츠 인 마이 아이즈 더블'은 컬러와 명도에 차이를 둔 두 가지 컬러를 반반으로 구성한 NEW 싱글 섀도우로,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내는 꿀조합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매트, 젤리,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을 믹스매치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리뉴얼된 컬러는 밀착력을 높이고 붉은기를 줄여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지난 7월에 새롭게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뽀용 아이 메이커'의 신규 호수도 함께 선보입니다. 뽀용 아이 메이커는 하이라잇존과 매트촉촉존의 2단 구성으로, 총 7컬러가 담긴 멀티 유즈 팔레트입니다.
'손님 그건 애교살이세요'라는 호수명처럼 애교살에 최적화된 컬러들로 구성된 신상 호수는 애교살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살려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2단 슬라이딩 포켓 섀도우로 실용성을 갖추었습니다.
가을 립 메이크업을 위한 신규 컬러 출시
'포근 픽싱 틴트'도 가을 시즌에 맞춘 신규 컬러를 선보입니다.
포근하고 블러리하게 표현되며, 소프트 픽싱 기술로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인 이 제품은 톤다운 핑크 컬러의 13호 핫히비스커스티와 립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베이지 컬러의 14호 시럽 넣어 먹고 가기, 총 두 가지 색상이 출시되어 가을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제격입니다.
크리에이터 조효진과 공동개발로 사랑받고 있는 '재창조 라인'의 '애교살 트임라이너'는 가을 음영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모카핑크와 #오뜨라떼 컬러를 추가 출시합니다.
또한 모카무스 메이크업을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마이 베스트톤 아이즈 #카페인 과몰입', 촉촉한 광을 연출해주는 제형에 시럽의 컬러에서 착안한 오버글로이 틴트 22호 바닐라 빈 시럽, 23호 브라운 슈가 시럽 컬러도 함께 출시됩니다.
에뛰드의 다양한 베스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카페 인 더 딥' 컬렉션은 9월 올영세일의 시작과 함께 8월 29일 올리브영에서 런칭될 예정입니다.
에뛰드 관계자는 "가을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양한 기획 세트와 증정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