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권은비와 츠키 신규 캐릭터 출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넥슨이 28일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가수 권은비와 그룹 빌리의 멤버 츠키를 신규 캐릭터로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두 캐릭터는 게임 내 멀티카운트 아이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캐릭터를 300일 이상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권은비&츠키 영구제 선택권'을, 600일 이상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프라임 슬레이어'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영구제 2세트를 모두 획득한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슬로건 타올을 증정하고, '프라임 슬레이어 캐릭터' 획득 시마다 1천 'SP'를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넥슨
또한 오는 10월 2일까지는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과 '캐릭터 프리티켓'를 최대 2회까지 추가로 선물받을 수 있습니다.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는 싸인 마우스패드, 슬로건 타올, 'XM68 Energy 영구제' 등과 교환하거나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서든어택 20주년 기념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 제공
서든어택은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위클리 미션' 이벤트에서는 미션 달성 시 'VS-9 20th 니케 Lv.1' 등의 아이템과 '20주년 토큰'을 지급합니다.
사진 제공 = 넥슨
이 토큰은 20주년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토큰을 사용해 '20주년 콤보패스'를 활성화하면 'Mak-11 20th 니케 Lv.1' 등의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개인 미션과 협동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일일 미션, 반복 일일 미션, 개인 목표 미션, 협동 목표 미션 등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누적하면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의 개인 보상과 '영구제 밀봉' 등의 협동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랭킹 상위 100명에게는 최대 1만 'SP' 등 순위별 특별 보상이 제공되며, PC방 접속 시에는 협동 포인트 누적량이 두 배로 적용됩니다.
오는 10월 2일까지는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프라임 슬레이어 체험판 세트 3일', 'PC방 코인', 'PC방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획득한 'PC방 코인'은 'PC방 SP 보급상자', '도안_특수밀봉', 500 'SP'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방에서는 '마이건2', '마블', '더블' 세트 효과에 추가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 밖에도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1일 1회 '영구제 탄창 2개', '마이건 킬부스터 7일' 등의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 권은비, 츠키 신규 캐릭터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