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5 가을 컬렉션 'Liberty & Poise' 공개
프렌치 무드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2025 가을 시즌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레이어에서 전개하는 이 브랜드의 'Liberty & Poise'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로고와 섬세한 패턴,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의 조화를 통해 감각적인 프렌치 무드와 실용적인 레이어링이 돋보이는 모던 클래식 룩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 특히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시즌 컬러와 어우러지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 라인업입니다.
사진 제공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그중에서도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라운드 숄더백은 2025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키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는데요.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이 가방은 가벼운 무게감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어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가 높습니다.
여기에 클래식 로고 금속 장식이 더해져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시즌별 인기 아이템과 새로운 디자인의 조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클래식 로고 니트, 스웨트 셔츠, 후드티는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브라운, 다크 틸 등 톤 다운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추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클래식 로고 크롭 후드티는 스웨트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경쾌한 캐주얼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니트는 이너 셔츠와 레이어링하여 포멀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하프 니트 카디건 셋업은 간결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간절기 아우터로는 물론 이너웨어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또한 전면부 레터링 로고 자수가 포인트인 윈드브레이커 재킷은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추었습니다.
어깨부터 이어지는 소매 배색과 파이핑 디테일로 캐주얼한 감각을 더했으며, 투웨이 지퍼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여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담아냈습니다.
이 외에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경쾌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럭비 셔츠, 코듀로이 헌팅 재킷, 빈티지 워싱 볼 캡 등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가을 스타일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습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5년 가을 컬렉션은 발매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에서 2주간 최대 10%의 할인과 추가 10% 쿠폰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새로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디자이너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유러피안 감성의 캐주얼 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