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송이·전복·옥돔까지... 제주신라호텔, 가을 한정 미식 코스 출시

가을 제철 식재료로 만든 특별한 미식 경험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일식당 '히노데'와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 두 곳에서 가을의 풍미를 담은 특별한 요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가을 셰프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제철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핫 디쉬'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섹션에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 가을 코스 메뉴 '아키노카제(가을바람)'.jpg사진 제공 = 제주신라호텔



제주산 문어와 새우에 숯불 향을 입힌 '숯불에 구운 문어구이'를 비롯해 고대 곡물 파로와 제주 당근을 곁들인 '파로 닭고기 샐러드', 자연산 송이의 향과 신선한 전복의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자연송이 전가복'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낙지와 새우를 얇고 쫀득한 피로 감싼 딤섬 '낙지 하가우', 연근과 해산물을 더한 '미조레 아에', 그리고 햇밤과 배를 활용한 디저트 '마롱 포와르'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을 바람을 담은 일식 코스 요리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가을 한정 코스 메뉴 '아키노카제'를 선보입니다.


이 코스는 제철 식재료의 풍미를 온전히 살린 여러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신라호텔]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 가을 시즌 메뉴.jpg사진 제공 = 제주신라호텔


단감 등 제철 과일과 두부 소스로 만든 '단감 시라아에'로 시작해, 자연산 송이 향이 일품인 '송이 도빙무시'가 이어집니다.


특히 무늬오징어, 벵에돔, 논쟁이, 갈돔 중 당일 제철 입고된 생선으로 엄선한 '제철 생선회'는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옥돔에 유자 향을 더한 '제철 술찜'과 가을 연근과 송이를 활용한 '튀김요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스의 마지막은 제철 생선으로 구성한 '스시 5종과 부채새우 성게 나베', 그리고 '자색 고구마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코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계절 식재료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되었습니다.


제주신라호텔의 가을 시즌 한정 메뉴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됩니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와 일식당 '히노데' 두 곳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으며, 제철 식재료의 신선한 맛과 풍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