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랩인네이처' 라인, 글로벌 시장서 돌풍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의 '랩인네이처' 라인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26일 크레이버코퍼레이션은 스킨1004 랩인네이처 라인이 지난 5월 론칭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제공 = 스킨1004
랩인네이처는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와 판테놀을 '마이크로 샷' 공법으로 처리해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극대화한 고기능성 더마 라인입니다.
레티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매트릭실 등 고함량 성분을 담은 앰플 3종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레티놀 0.2% 부스팅샷 앰플'은 출시 직후부터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요.
SNS에는 관련 콘텐츠가 570건 이상 게시되었고, 누적 조회수는 무려 3.2억 회를 기록했습니다. 구글 검색량도 급증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에서는 주요 플랫폼에서 상위 랭킹을 기록하며 품질과 경쟁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라쿠텐(Rakuten)'에서는 레티놀 앰플이 판매 상위권에 올랐으며, '큐텐(Qoo10)'에서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이 4위를 차지하는 등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킨1004는 이 같은 인기를 오프라인으로도 확대해 일본 내 랩인네이처 열풍을 확산시킨다는 계획입니다.
지난 23일에는 일본의 유명 인플루언서 '교자노리사'가 도쿄에서 개최한 대규모 뷰티 이벤트에 참가해 랩인네이처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약 1000명의 뷰티 고관여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품 체험 부스와 현장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습니다.
스킨1004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입니다.
한편 랩인네이처는 '예스스타일(YesStyle)', '스타일코리안(StyleKorean)', '스타일바나(Stylevana)', '올리브영 글로벌몰(Olive Young Global)'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좋은 실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특히 예스스타일의 경우, 입점 직후 세럼 카테고리 랭킹 25위에 오르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곽인승 크레이버 CIO 겸 스킨1004 브랜드 부문 대표는 "랩인네이처는 스킨1004가 쌓아온 원료주의 철학과 피부과학적 접근이 결합된 첫 기능성 라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의미 있는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