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대상웰라이프, '뉴케어FULL:TV'로 유튜브 채널 리뉴얼 발표

뉴케어, 유튜브 채널 리뉴얼로 2039세대와 소통 강화


대상웰라이프가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뉴케어FULL:TV'로 리뉴얼하고 신규 콘텐츠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채널 리뉴얼은 영양 간식 브랜드 뉴케어가 다양한 세대, 특히 2039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진자료] 뉴케어 영양상담소 1화 썸네일 이미지.jpg사진 제공 =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2039세대의 콘텐츠 소비 패턴과 관심사를 면밀히 분석하여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브랜드 광고캠페인부터 영양 전문 지식을 다루는 토크쇼, 오피스 공감형 웹예능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콘텐츠를 시리즈 형태로 선보일 예정인데요. 


특히 인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재해석한 광고 영상은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영양 콘텐츠부터 오피스 웹예능까지


리뉴얼된 채널의 첫 시리즈로 '뉴케어 영양상담소'가 하반기 콘텐츠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시리즈는 일상 속 영양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전문가와 함께 풀어가는 팟캐스트 형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진행을 맡았으며, 스포츠영양학 전문가 이호욱 영양사와 소아 식습관 지도 전문가 이수진 영양사가 출연해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실용적인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진인 정보석, 오현경, 최다니엘, 진지희 등이 다시 모인 뉴케어 광고 영상과 함께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 인터뷰, NG컷, 메이킹 필름 등도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8월 말부터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오피스 예능 콘셉트의 '뉴케어센터' 시리즈가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이 시리즈는 가상의 조직 '뉴케어센터'를 배경으로, 다양한 게스트들이 각자의 고민을 안고 센터를 방문해 상담과 솔루션을 받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냅니다.


방송인 엄지윤, 이창호, 곽범 등이 출연하여 불혹, 세대 차이, 연애 등 세대별 현실 고민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입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리뉴얼은 뉴케어가 추구하는 가치와 소비자의 관심사를 연결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일상 속 건강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