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노홍철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 론칭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과 손잡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22일 론칭하는 '노 더 럽'은 노홍철의 트레이드마크인 긍정 에너지를 담은 덴탈케어 제품으로 시작합니다.
사진 제공 = 무신사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포지티브 치약 2종과 포지티브 칫솔 1종으로, 노홍철의 밝은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큐피트 콘셉트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 기획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셉트 수립부터 제품 개발, 디자인, 마케팅까지 노홍철과 전방위적으로 협업했는데요. 이는 오드타입(ODDTYPE), 위찌(WHIZZY) 등 자체 뷰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무신사의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이 바탕이 되었습니다.
건강과 재미를 모두 잡은 덴탈케어 제품 라인업
포지티브 치약은 유해 물질을 배제하고 유기농·천연 화장품 국제인증(COSMOS)을 받은 추출물 3종을 포함한 7가지 성분을 함유했습니다.
풍성한 거품과 개운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컬러풀한 치약 색상과 달콤한 맛으로 사용하는 즐거움까지 더했습니다.
캐러멜 맛과 풍선껌 맛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9,900원입니다.
함께 선보이는 포지티브 칫솔은 빅 사이즈 브러시와 7도 기울어진 곡선형 헤드를 적용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잇몸 부담을 줄이면서도 어금니 안쪽까지 세밀하게 닦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무신사
노 더 럽 제품은 22일부터 무신사 뷰티 섹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었습니다.
선착순으로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포지티브 치약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포지티브 칫솔을 증정합니다.
무신사 관계자는 "그간 무신사가 뷰티 영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홍철님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덴탈케어 아이템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