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2030 여성 겨냥한 감성 패션... 하고하우스, 신규 브랜드 '뮈뮈에르' 론칭

하고하우스, 여성복 브랜드 '뮈뮈에르' 론칭


하고하우스가 새로운 여성복 브랜드 '뮈뮈에르'를 공식 론칭했습니다.


8월 21일 발표된 이번 론칭은 첫 번째 컬렉션 '뷰콜릭 로맨스'와 함께 시작되며, 같은 날 W컨셉을 통해 첫 선을 보였습니다.


[이미지1] 하고하우스, 신규 브랜드 ‘뮈뮈에르(muemuer)’ 론칭.jpg사진 제공 = 하고하우스


'뮈뮈에르'라는 브랜드명은 프랑스어 'muer'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익숙한 껍질을 벗고 조용히 달라지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이 브랜드는 향수를 자극하는 정서와 인간적인 온기를 회복하는 동시에, 전형성에서 벗어난 위트와 자유로운 태도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섬세한 디테일과 아날로그적 감성을 기반으로 따뜻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25 가을 컬렉션, 전원풍 낭만 담은 페미닌 무드


2025년 가을 시즌을 위한 '뷰콜릭 로맨스' 컬렉션은 전원풍의 낭만을 주제로 뮈뮈에르가 추구하는 페미닌한 무드를 담았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코티지 코어와 보헤미안 시크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뮈뮈에르만의 감각적인 시각으로 빈티지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했으며, 섬세한 디테일과 공예적인 터치, 그리고 예상치 못한 위트를 결합해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주력 아이템으로는 빈티지 톤의 재킷, 로맨틱한 실루엣의 원피스, 니트와 매칭하기 좋은 블라우스 및 베스트, 스커트 등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일상에서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감성적인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뮈뮈에르 관계자는 "뮈뮈에르는 섬세한 디테일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추구하며, 가치 지향적인 소비 성향을 가진 2030 여성들에게 유행을 넘어서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뷰콜릭 로맨스' 컬렉션은 8월 21일 W컨셉에서 단독 선공개되며, 일주일간 3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이후에는 29CM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롯데백화점,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AK플라자 등 주요 점포 내 하고하우스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