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클렌징 시장의 강자, 바닐라코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자사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의 누적 판매량이 1억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바닐라코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사진 제공 = 바닐라코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지난 2025년 3월 글로벌 1위 클렌징 밤 클레임을 공식적으로 획득하며 그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데 이어 7월 31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은 1억 개(100ml 환산 시 1억 53만 개)를 기록했는데요.
지난해 12월 9천만 개(100ml 환산 시 약 9,300만 개)에서 불과 7개월 만에 약 7백만 개 이상이 추가로 판매되며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이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이 제품은 평균 3.08초당 1개, 1분당 약 19개가 판매되는 놀라운 속도로 전 세계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글로벌 클렌징 제품 시장에서 바닐라코의 강력한 입지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포뮬러로 완성한 클렌징 솔루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의 성공 비결은 혁신적인 포뮬러에 있습니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잔여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면서도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는 특별한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바닐라코만의 독자적인 오일 밤 포뮬러는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자극 없는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했으며,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합니다.
바닐라코는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18년 동안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진행해왔습니다.
지난해에는 6세대 리뉴얼을 단행해 △오리지널 △포어 클래리파잉 △너리싱 라인의 기능을 개선하고, 환절기 민감한 피부를 위한 △카밍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의 라인업 확장은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과 취향에 맞춘 맞춤형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됐습니다.
이러한 라인업 확장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바닐라코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의 누적 판매량 1억 개 돌파는 전 세계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이 만들어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