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취향소비 트렌드 겨냥한 단독 상품 라인업 강화
ABC마트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BC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취향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전략으로 보입니다.
사진 제공 = ABC마트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개성과 취향을 드러내는 '취향소비' 트렌드가 완전히 자리 잡아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로서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고 단독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유니크한 디자인 또는 컬러 구성으로 MZ세대 패피들 사이에서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SMU 상품 출시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ABC마트만의 특별한 단독 상품들
ABC마트는 휠라의 시그니처 스니커즈 '에샤페'의 신규 컬러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이와 함께 ABC마트와 휠라의 브랜드 캠페인 모델인 에스파 '닝닝'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사진 제공 = ABC마트
이번에 출시된 에샤페는 실버와 블랙 컬러 조합으로 메탈릭한 무드가 특징적인 제품입니다. 화보에서는 발레코어를 중심으로 '닝닝'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제품의 은은한 광택과 날렵한 실루엣을 강조하면서도 스포티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담아냈습니다.
또한 ABC마트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스테디셀러 '삼바 오리지널'을 새로운 컬러 구성으로 단독 출시했습니다.
사진 제공 = ABC마트
스카이블루, 블랙, 베이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이 제품은 스웨이드 소재의 은은한 질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클래식한 삼바 실루엣에 빈티지한 슈레이스을 더해 한층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주는 이 제품은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